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소개


이번시간에는 간단한 생활정보에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꺼에요, 그 중 차량에대한 정보입니다 ! 바로 네비게이션의 최강자로 군림하고있는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드리도록 할텐데요, 차량을 구매하게되면 요즘은 가장 먼저 하는일이 바로 네비게이션을 장착하는 그리고 블랙박스의 장착이 아닌가 싶은데 많은분들께선 아이나비 제품을 이용하고 계실텐데 매니저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좋은데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이나비 매니저를 받아보기위해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업그레이드) 방법을 소개드리도록 할테니 혹여나 처음이용하는분들께서는 참고해서 따라 이용해보도록 하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게되면 페이지가 이렇게 보여지겠습니다, 제품, 지도, 업그레이드, 브랜드캠페인 등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이 중 업그레이드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선택을하게되면 이렇게 보여지게 되는데요,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또는 블랙박스를 이용하고자하면 블랙박스 업그레이드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내비 업데이트 페이지가 보여질텐데요. 업그레이드는 컴퓨터에 카드리더기를 통해 메모리카드를 장착해줍니다, 그런다음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 실행, 매니저 접속,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아래 보이는 업그레이드 S/W 수동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외 업그레이드가 있는데요 몇가지 보여드릴께요, 처음은 최신지도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제품선택과 지도설치 그리고 완료까지 정말 간단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이렇게 오늘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방법에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려봤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필요하다면 따라서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안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Posted by *^^
,